티스토리 뷰

오늘 드디어 싱어게인3의 파이널 2차경연과 함께 우승자가 결정되었습니다!
1등은 홍이삭, 2등은 소수빈, 3등은 이젤이 차지하였습니다.
1위는 3억원의 상금과 자코모 소파세트, 2위와 3위는 3천만원의 활동지원금과 자코모 소파세트를 받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탑7 모두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싱어게인3의 탑7이 부른 마지막 결선 내용과 결과, 그리고 싱어게인3 탑10을 모두 볼 수 있는 콘서트 예매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파이널 2차 경연곡 및 최종 결과 순위
7등 추승엽- 김현식 <언제나 그대 내곁에>


간절한 열창을 보여준 추승엽은 781점이라는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받으며 마지막까지 선전하였으며, 파이널 1차 점수와 생방송 투표 합산 결과 7위에 랭크되었습니다.
6등 강성희- 이승열 <날아>


대단한 성량과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준 강성희는 고른 고득점을 받아 765점을 받았으며 최종 합산 6등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5등 리진- 윤상 <너에게>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로 무대를 펼친 리진은 가장 낮은 점수인 745점을 받았으나 1차 점수와 생방송 투표 합산 후 5등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4등 신해솔- 김현식 <봄 여름 가을 겨울>


타고난 스킬과 목소리로 당찬 무대를 보여준 신해솔은 역시 높은 점수인 769점을 받았으나, 4위가 되어 아쉽게 탑3에 들지는 못했습니다.
3등 이젤- DAY6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한결같이 완벽하고 성실한 준비로 뛰어난 무대를 보여준 리진은 773점의 고득점을 받았으며, 최종 3위로 탑3의 영예를 받게되었습니다.
2등 소수빈- 박성신 <한번만 더>


아름답고 부드러운 음색과 멋진 편곡으로 흥겨운 무대를 보여준 소수빈은 완벽에 가까운 787점을 받아 가장 높은 심사위원점수를 받았으나, 1차 점수와 생방송 투표 합산 결과 준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1등 홍이삭- 조용필 <바람의 노래>


매 라운드마다 완성도 높은 무결점의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던 홍이삭은 파이널2차 무대에서는 고음에서 조금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아쉬움을 남겼지만, 온라인 사전투표와 파이널1차전, 실시간 문자 및 온라인 투표에서 강력한 1위후보 소수빈에 훨씬 앞서 당당하게 1위로 우승하게 되었습니다.


예선에서 부터 치열하게 달려온 명장면 클립을 다시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탑10 콘서트 언제하나요?
싱어게인3 탑10 전국투어 중 서울 콘서트는 3월 9일~10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예매는 1월 19일 7시부터 오픈됩니다.
예매와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많은 무명가수들의 꿈과 눈물의 이야기들이 함께 했던 싱어게인3, 앞으로 유명가수가 될 그들이 더 높이 날아 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