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사천재 백사장2

 

시즌1에 이어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  시즌1의 이탈리아 나폴리에 이어 이번 시즌엔 스페인에서 한국의 맛을 널리 알리고 있는데요, K-푸드와 함께 출연진들의 매력에 현지인들이 푹 빠져들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매회 음식장사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장사의 모든것을 보여주고 있어 진정한 '장사의 천재' 라고 부를 수 있는 백종원이 계속된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가는지 흥미진진합니다. 지난 4회에서 김밥의 밥이 한국의 쌀과 달라 잘 익지 않아 잘 말리지 않고 풀어지는 위기를 겪었었는데요, 5회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장사천재 백사장2는 티빙에서 다시 보실 수 있는데요, 티빙 앱에서 멤버십 가입을 하시거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신 분들 중 디지털 콘텐츠 혜택중에서 티빙을 선택하여 가입하신 분은, 티빙 앱에서 로그인 할때 '네이버로 시작하기' 누르고 로그인하시면 방송 무제한 시청 가능합니다. 

 

 

 

 

홀마스터 이규형의 바 퍼포먼스

 

 

 

 

 

 

장사천재 백사장2의 식당 '반주'의 술을 책임지는 이규형은 한국의 막걸리와 소주를 제공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한국의 '짠' 하는 건배사와 원샷 후 머리에 잔을 터는 동작까지 가르쳐주며 손님들과 소통했습니다. 손님들은 이규형의 매력에 환호하며 한국의 주류문화를 경험하고 스페인의 문화도 알려주었습니다. 

 

 

 

골목 3등 달성하며 스테이지 2 분점 열기 시작 

 

처음 1일차때 골목상권 매출 5위로 시작하여 조금씩 매출을 올리고 있었던 '반주'는 백사장과 직원들의 노력으로 골목 3등까지 올라가게 되어, 스테이지2가 열리며 분점을 열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분점을 내는데는 새로운 점포와 작은 스쿠터, 그리고 신입 직원 3명을 고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었습니다.

 

 

장사천재 백사장2

 

신입 직원으로 완전체가 된 출연진들 

신입직원은 이탈리안 쉐프 파브리, 소녀시대 효연, 더보이즈 에릭, 이렇게 3명이 투입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직원들과 함께 1호점과 2호점으로 나뉘어 백사장의 '반주1,2'를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파브리는 백종원을 돕는 주방장으로, 효연은 이규형을 대신하는 바텐더로, 에릭은 영어와 스페인어에 능해 홀서빙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핀초 골목에서 한국의 분식으로 승부하다 

 

 

 

 

 

새로운 점포는 지옥과 같은 상권으로 주로 관광객들이 지나다니는 핀초 골목에 있었습니다. 핀초(PINTXO)는 꼬치라는 뜻을 가진 핑커푸드로 관광객이 이를 먹기 위해 줄을 서기도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백사장은 관광 상권의 어려움을 호소하며 '불가능한 자리'라고 말하며 걱정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조명을 많이 달고 통창의 바를 넓혀 눈이 많이 가고 관심을 끌 수 있는 입구를 만들었습니다. 

 

장사천재 백사장2

 

 

 

새로운 가게를 오픈하는 백종원의 마법들 

길거리 돌아다니는 행인들의 눈길을 확 끌 수 있는 여러가지 무기들을 준비하는 백사장. 맥주가 없어도 비주얼을 강조하기 위한 모형 맥주 탭과 가판대에 보글보글 끓고 있는 떡볶이와 탱글한 잡채, 지글지글 튀겨지는 튀김들을 올려두어 메뉴판을 보지 않아도 알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변 가게들의 가격대를 조사하여 조금 싸게 2유로로 통일하는 과감함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으로 첫 오픈부터 손님으로 북적이게 되었고 맛있게 먹는 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장사천재 백종원2

 

 

 

6회 예고- 백사장의 빈자리에 위기가 닥치다? 

 

6회 예고에서는 백종원이 1호점과 2호점을 오가며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백사장 없이 운영하던 1호점의 위기와 2호점의 고군분투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40분~9시 8분까지 방송하는 장사천재 백사장2! 앞으로도 흥미진진한 내용과 천재적인 장사 노하우들을 기다립니다. 

 

 

 

반응형